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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4-08-14 10:24
도우미 회원에게 인간적인 대우를...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217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그간 너무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한국가사원을 이용해주셨습니다.
이에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최근 저희 가사원에 대한 악의적인 글들이 일부 카페에 올라오고 있어
혹시 내용을 잘 알지 못하시는 고객님들의 오해와 편견이 있을까 걱정됩니다.

이에 대한 가사원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가사원은 고객님들을 왕처럼 모시고자 하는 초심은 언제나 변함없습니다.
이런 마음을 도우미 회원의 교육에도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만 극히 한두분의 고객이 도우미회원의 자존심을 건드려 서로 마음의 상처를 입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
좋은 의미로 만나 인격적 대우를 하지 못하고 마치 종을 다루듯하는 극히 한두분이
 타인의 카페를 이용하여 화풀이를 하는 과정에서 저희 한국가사원에 대한 화풀이성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처음 도우미 회원 교육용으로 이글을 활용하였습니다.
고객은 왕이니 어떠한 일이 있어도 고객에게는 절대 대들어서도 다투어서도 않된다고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인터넷에 글이 올라와 회사도 피해를 보고 일이 끊기면 도우미 회원들의 생활도 어려워지는 것이니
고객에게는 절대 순종하고 지시에 따라야한다고....

이 같은 문제는 어느 업체에서도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이기도 하지만 유독 저희를 지목하는 이유는 좋은 의미로
저희 '한국가사원'에 대한 고객님들의 기대가 타 업체에 비하여 그만큼 컷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닌가도 생각됩니다.

그래서 비록 극히 한두분의 까다로운 고객이라고 할지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다만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비록 생활이 어려워 고객님들의 집안 궂은일을 하고 있지만
도우미 회원들도 가정을 가지고 있는 주부이자 누군가의 아내이고 엄마라는 것입니다.

이 점을 인지해 주시고 다소 부족하고 마음에 꼭 차지는 않더라도 인격 모욕적인 발언을 자제해주시고
인격적으로 대하시면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것 이상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지 않을까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하였습니다. 하믈며, 생각을 가진 인격체에게 있어서 칭찬과 격려는 너무 중요한
보람이고 기쁨이지 않을까요?

격려의 말씀, 칭찬 한마디가 고객님의 세심한 관리보다 더 훌륭한 관리라는 점을 생각해주시면 어떨까요?


더운 여름, 고객님들의 가정에 내내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한국가사원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깊은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점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성심것 답변해 올리겠습니다.

(주)한국가사원 임직원 일동 올림